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번호 정리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 ARS 번호 정리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이용할 때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것이 바로 서비스별 이용가능 시간입니다. 특히 긴급상황이나 보험금 청구의 경우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꼭 기억해두시면 좋겠습니다.

서비스별 이용시간

  • 일반상담: 평일 08:30~20:00
  • 보험금 청구: 365일 24시간
  • 긴급출동: 365일 24시간
  • 사고접수: 365일 24시간

 

 

주요 연락처 안내

DB손해보험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전화하면 어디든 연결은가능하지만 각 담당 번호가 지정되어 있기에  본인의 문의사항에 맞는 번호로 연락하시면 더욱 빠른 상담이 가능하니 무작정 기다리지 마시고 아래를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 대표 상담센터: 1588-0100
  • 보험금 청구: 1566-1040
  • 보험계약대출: 1544-0100
  • 담보/신용대출: 1661-2200
  • 방카슈랑스: 1688-0100
  • 인터넷보험: 1600-0100

긴급상황 발생시

자동차 사고나 고장으로 긴급출동이 필요한 경우, 1588-0100의 ARS 5번을 누르시면 즉시 출동 접수가 가능합니다. 특히 야간이나 공휴일에도 제약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항목

  • 긴급견인
  • 배터리 충전
  • 타이어 교체
  • 잠금장치 해제
  • 긴급급유
  • 긴급구난
  • 차량진단

청각장애 고객의 경우 010-9460-1234번으로 문자를 보내시면 긴급출동, 사고접수, 보상상담까지 모두 문자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앱 이용하기

대부분의 업무는 모바일 앱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처리하실 수 있는데요. 특히 보험금 청구나 계약조회는 24시간 언제든 가능합니다.

앱 로그인 수단

  • 공동인증서
  • 금융인증서
  • KB모바일인증서
  • 토스인증서

보험금 청구하기

보험금 청구는 이제 24시간 365일 가능합니다. 모바일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언제든지 청구하실 수 있으며, 전화 접수도 24시간 운영됩니다.

보험금 청구 TIP

  • 전용 앱 'DB손해보험 보험금청구' 활용시 더욱 편리
  • 서류 촬영 후 바로 접수 가능
  • 실시간 진행상황 확인 가능

보험금 청구와 관련하여 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시다면 아래 게시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주 발생하는 불편사항

1. ARS 이용시

ARS 메뉴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찾기 어려우신 경우, 상담원 연결을 요청하시면 친절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보상처리 진행상황 확인

모바일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진행상황 확인이 가능합니다. 추가 서류가 필요한 경우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3. 계약서류 분실

보험증권을 분실하신 경우 고객센터나 모바일 앱을 통해 재발행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본인 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