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업무시간 총정리했습니다.
교보생명 보험, 대출, 퇴직연금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 이용을 원하신다면 해당 포스팅을 통해 해당 업무 바로 이용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업무시간 정리
1. 교보생명 고객센터 업무시간
- 상담사 연결: 평일 09:00 ~ 18:00
- ARS 이용: 08:00 ~ 23:30
- 펀드/신탁 상담: 평일 09:00 ~ 16:00
- 채팅상담: 평일 10:00 ~ 17:00
2. 교보생명 업무별 전화번호 안내
- 대표번호: 1588-1001
- 사고보험금: 1588-1810
- 대출상담: 1588-1010
- 퇴직연금: 1588-0770
- 펀드/신탁: 1599-7899
- 방카슈랑스: 1588-1099
- 보험사기제보: 080-987-0080
- 해외 이용: +82-2-2670-5222
3. ARS 서비스 상세 안내
ARS 메뉴 구성
- 1번: 보험계약 대출 관련 문의
- 대출 조회 및 신청
- 원금 및 이자 상환
- 상담사 연결
- 2번: 보험금 청구 관련 문의
- 중도보험금 조회/신청
- 배당금/해지환급금 조회
- 휴면보험금 조회
- 3번: 보험료 납입
- 4번: 증명서 발급/보안 관리
- 납입증명서 팩스 발급
- 비밀번호/보안카드 관리
- 0번: 상담원 연결
📌 빠른 상담 연결 팁
- 채팅상담과 전화상담 동시 시도하기
- 상담이 집중되는 점심시간(12:00~14:00) 피하기
- 문의하실 내용의 상세 정보 미리 준비하기
4. 지점/고객프라자 찾기
교보생명 홈페이지에서 다음 경로로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 고객지원 > 지점/고객 프라자 찾기
- 원하는 업무 선택
- 시/도 선택
- 시군구 선택
⚠️ 주의사항: 업무시간 외 문의는 ARS나 홈페이지 FAQ를 이용하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